히즈빈스디저트 세명기독병원점 오픈기념촬영

817() 오후 4시 우리세명기독병원 동관1층 입구에 들어선 히즈빈스 디저트카페 오픈 기념식이 있었습니다. 이날 히즈빈스 디저트카페 오픈기념식은 포항성결교회 유승대목사님이 인도하는 1부 감사예배를 시작으로 2부에서는 우리병원 한동선이사장님의 축사와 한동대학교 장순홍 총장님의 격려사, 그리고 임정택 향기 나는 사람들대표이사의 감사인사, 히즈빈스디저트 세명기독병원 파티시에 손은옥님의 소감발표의 순서로 진행되었습니다.

격려사 하시는 한동대학교 장순홍 총장님,

한동선이사장님은 축하인사 말씀에서 향기나는 사람들이 운영하는 히즈빈스 커피는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통해 그들의 자립을 도와 줄 수 있고 이번에 오픈하는 히즈빈스디저트 또한 탈북민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훌륭한 취지를 가지고 시작하는 만큼 이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우리병원의 작은 나눔이 밑거름이 되어 크게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축하인사말씀 하시는 세명기독병원 한동선이사장님

임정택대표는 감사인사를 통해 히즈빈스커피가 세명기독병원에 들어 올 때 한동선 이사장님은 단 한번의 만남에서 장애인을 돕는 일은 우리가 해야 할 일이라고 도와 주셨고, 이번 히즈빈스디저트 매장을 위해 도움을 청하는 자리에서도 탈북민을 돕는 일 또한 우리병원이 해야 할 일중의 하나라며 흔쾌히 자리를 내어 주셔서 오늘 매장을 오픈 할 수 있었다.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이 주시는 도움에 보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히즈빈스디저트 1호매장 오픈커팅 모습

이날 오픈식에는 세명기독병원 히즈빈스디저트 파티시에로 취직하게 된 손은옥님이 탈북과정에서부터 히즈빈스 디저트 파티시에로 자리 잡기까지의 과정을 발표하여 참가한 분들로부터 많은 박수와 격려를 받았습니다. 히즈빈스 디저트 매장은 건강수제 샌드위치와 100% 착즙주스 전문점으로 우리병원이 1호점입니다. 히즈빈스디저트 매장은 탈북민을 지원을 목적으로 운영하며 직원을 탈북민으로 채용하고 수익금 또한 탈북민 지원에 사용합니다.

히즈빈스디저트매장 메뉴들

아늑한 분위기의 세명기독병원 히즈빈스디저트 매장 전경

히즈빈스 디저트 직원들은 우리병원 세명기독병원 가족입니다.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고 아울러 많은 이용 바랍니다^^

 

 

 

Posted by 세명기독병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