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세명기독병원과 포항 스틸러스가 함께하는 이웃돕기 알뜰 장터


2020년 세명기독병원과 포항 스틸러스가 함께하는 이웃돕기 알뜰 장터에 대한 안내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매년 알뜰장터에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는 스틸러스 팬 여러분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 돕기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자 올해도 알뜰장터를 준비했습니다.

2020년에도 물품을 기부해 주신 스틸러스와 선수들께 감사드리며 알뜰장터 일정을 간략히 알려 드립니다.

진행상의 어려움을 감안하여 스틸러스 물품 외 일반 물품 판매가 없는 점 이해 바라며, 우리 병원 직원들은 ‘이웃돕기 성금’ 으로 동참하고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2020 이웃돕기 알뜰장터 진행에 대한 안내입니다.

다음의 ‘장터 일정’과 ‘판매방법’을 꼭 확인해 주십시오.


‘이웃돕기 알뜰 장터’는 홈페이지 상단의 '직원마당'으로 들어오시면 있는 '알뜰 장터' 에서 진행합니다.

www.phgidok.com


* 알뜰 장터 개최 일정

. 11월 24일(화) ~ 11월 25일(수요일) : 일반판매 및 경매

. 11월 26일(목) 오전 9시~12시: 일괄 판매(판매되지 않은 물품 구매제한 없이 판매)


* 알뜰 장터 진행 시간 일시 제한 안내

- 판매 완료 및 물품 정리 시간으로 장터 문을 일시 닫습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오전: 8시 30분 ~ 11시

. 오후: 3시~ 5까지

. 26일 목요일 오전은 정오까지 시간제한 없습니다.


* 판매방법 -

. 일반판매와 경매로 진행됩니다. 구매 전 이 부분을 꼭 확인하여 주십시오.


# 일반판매: 가장 먼저 댓글로 구매 의사를 남기신 분에게 판매되며, 1인 구매 제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스틸러스 트레이닝 복 1벌

. 연습복 상의 1, 하의 1

. 스틸러스 어웨이(푸른색) 1벌(어웨이 흰색은 경매이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구매 의사 남긴 후 수정 안 되니 신중히 생각해서 구매 의사 남겨 주세요.

→ 앞서 구매 후 다른 물품 구매를 위한 취소도 안 되는 점 참조해 주세요.


# 경매

. 마감 시간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감 시간 8시일 경우 → 7시 55분 59초입니다.

. 마감 시간에 근접하여 가장 높은 가격을 제시한 분에게 판매됩니다.

→ 같은 59초 대라도 가장 높은 금액 제시한 분에게 낙찰됩니다.

. 경매 제시금액 제한 있습니다. (앞 금액보다 5,000원까지만 더 제시 가능)

# 구매 확인

. 본인이 구매한 물품에는 다시 한번 ”구매확인“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판매 완료는 구매 확인 후에 결정됩니다.

※ 구매 확인 시 주의 사항

. 댓글로 구매 의사를 남기시면 구매 포기 등의 삭제가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입력하여 주십시요.

. 구매 후 포기할 경우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물품 수령 및 구매 금액 지불, 날짜별 물품 판매 일정은 공지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뜰장터 관련 문의 -

. 공지사항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실시간으로 답변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만족스러운 알뜰장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명기독병원 홈페이지 이웃돕기 알뜰장터 담당자 올림


Posted by 별종외계오동
: